평일 | 주말 | ||
월~금 | 16:00~19:00 | 토 | 13:00~18:00 |
19:00~22:00 | |||
월/수 | 12:00~16:00 | ||
금 | 12:00~16:00 |
미디작업을 위한 시퀀서 활용 방법
다양한 가상악기 활용법 익히기
악기에 대한 이해,구현
게임 및 영화 장르별 BGM 분석과 기획
오케스트라를 활용한 BGM 작/편곡
밴드를 활용한 BGM 작/편곡
하이브리드 장르의 BGM 작/편곡
장르별 BGM 트렌드 분석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 작업
분류 | 과정 | 기간 | 목적 | 학습내용 |
공통 | 기초 | 2개월 | 작/편곡가가 되기 위한 기초 과정 | · 미디작업을 위한 시퀀서 활용 방법(큐베이스) |
· 다양한 가상악기 활용법 익히기 | ||||
· 오케스트라, 밴드, 신디사이저 악기에 대한 이해와 구현 |
분류 | 과정 | 기간 | 목적 | 학습내용 |
BGM작곡 | 중급 | 2개월 | 게임, 영화 작곡가로 취업를 위한 취업 준비 과정 | · 게임 및 영화 장르별 BGM 분석과 기획 |
· 오케스트라를 활용한 BGM 작/편곡 | ||||
· 밴드를 활용한 BGM 작/편곡 | ||||
고급 | 2개월 | · 하이브리드 장르의 BGM 작/편곡 | ||
· 장르별 BGM 트렌드 분석 | ||||
· 믹싱과 마스터링 | ||||
·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 작업 |
교습과정 | 교습과목 | 교습대상 | 정원 | 주 총교습시간 ① | 월 총교습시간 ② | 분당단가 ③ | 교 습 비 ④ |
---|---|---|---|---|---|---|---|
(하루 분 × 주 회) | (① × 4.2주) | (④ ÷ ②) ※소수둘째자리 |
(② × ③) | ||||
E-Sports | E-Sports (프로게이머) |
성인 청소년 |
5 | 600 | 2,520 | 277.77 | 700,000 |
게임개발 | 게임 아트웍 기초 | 성인 청소년 |
12 | 600 | 2,520 | 198.41 | 500,000 |
게임개발 | 게임 원화 | 성인 청소년 |
12 | 600 | 2,520 | 198.41 | 500,000 |
게임개발 | 게임 그래픽 | 성인 청소년 |
12 | 600 | 2,520 | 198.41 | 500,000 |
게임개발 | 게임프로그래밍 | 성인 청소년 |
12 | 600 | 2,520 | 238.09 | 600,000 |
게임개발 | UNITY 심화 | 성인 청소년 |
5 | 600 | 2,520 | 238.09 | 600,000 |
게임개발 | 게임 서버 | 성인 청소년 |
5 | 600 | 2,520 | 238.09 | 600,000 |
게임개발 | 언리얼 심화 | 성인 청소년 |
5 | 600 | 2,520 | 238.09 | 600,000 |
게임개발 | 게임 기획 | 성인 청소년 |
12 | 600 | 2,520 | 198.41 | 500,000 |
게임개발 | 포트폴리오집중 | 성인 청소년 |
12 | 600 | 2,520 | 198.41 | 500,000 |
교습과정 | 교습과목 | 교습대상 | 정원 | 주 총교습시간 ① | 월 총교습시간 ② | 분당단가 ③ | 교 습 비 ④ |
---|---|---|---|---|---|---|---|
(하루 분 × 주 회) | (① × 4.2주) | (④ ÷ ②) ※소수둘째자리 |
(② × ③) | ||||
E-Sports | E-Sports (프로게이머) |
성인 청소년 |
5 | 240 | 1,008 | 595.23 | 600,000 |
게임개발 | 게임 아트웍 기초 | 성인 청소년 |
12 | 240 | 1,008 | 396.82 | 400,000 |
게임개발 | 게임 원화 | 성인 청소년 |
12 | 240 | 1,008 | 396.82 | 400,000 |
게임개발 | 게임 그래픽 | 성인 청소년 |
12 | 240 | 1,008 | 396.82 | 400,000 |
게임개발 | 게임프로그래밍 | 성인 청소년 |
12 | 240 | 1,008 | 496.03 | 500,000 |
게임개발 | UNITY 심화 | 성인 청소년 |
5 | 240 | 1,008 | 496.03 | 500,000 |
게임개발 | 게임 서버 | 성인 청소년 |
5 | 240 | 1,008 | 496.03 | 500,000 |
게임개발 | 언리얼 심화 | 성인 청소년 |
5 | 240 | 1,008 | 496.03 | 500,000 |
게임개발 | 게임 기획 | 성인 청소년 |
12 | 240 | 1,008 | 396.82 | 400,000 |
게임개발 | 포트폴리오집중 | 성인 청소년 |
12 | 240 | 1,008 | 396.82 | 40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