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월~금) | 주말 (토) | ||||
1교시 | 09:30 ~ 11:30 | 4교시 | 16:00 ~ 18:00 | 1교시 | 09:30 ~ 13:30 |
2교시 | 11:30 ~ 13:30 | 5교시 | 18:00 ~ 20:00 | 2교시 | 14:00 ~ 18:00 |
3교시 | 14:00 ~ 16:00 | 6교시 | 20:00 ~ 22:00 |
C와 절차 지향
C++과 객체지향
WinAPI와 DirectX 를 이용한 3D 기본
알고리즘 심화
Unity 3D
포트폴리오 정리
취업 준비
분류 | 과정명 | 학습내용 |
프로그래밍 기초 과정 (3개월) |
C와 절차지향 | C 언어 기본 문법 텍스트 게임 제작을 통해 프로그램 기본 및 응용 절차지향 프로그래밍의 개요 게임에 필요한 기본 알고리즘 |
C++과 객체지향 | 그래픽이 출력되는 게임을 통해 C++과 객체지향 학습 C++ 개요 및 기본 문법 학습 객체 지향 철학 및 적용 객체지향의 기본적인 사용 법: 3대요소/5원칙 외부 라이브러리 사용법 기본자료구조(배열 및 링크드 리스트)에 배우고 실제 구현 게임의 실질적인 업데이트 및 그래픽 출력 |
|
프로그래밍 중급 과정 (3개월) |
WinAPI와 DirectX 기본 | WinAPI 와 DirectX 로 2D 게임을 구현 WinAPI 에 대한 이해 (Windows 이해) DirectX에 대한 이해 및 프로젝트 적용 기본적인 알고리즘 및 자료구조와 속도 측정 게임에 쓰이는 디자인 패턴 (싱클턴/팩토리 등등) 객체지향 심화 및 엔진과의 관계 타일 게임 관련 알고리즘 |
DirectX 를 이용한 3D 기본 | DirectX를 이용하여 3D의 기본 개념 3D 수학 및 물리 행렬/좌표계/광원/텍스쳐/매쉬 이해 랜더링 파이프 라인 이해 행성계 구현 |
|
알고리즘 심화 | 큰 게임에 필요한 복잡한 알고리즘 개요 트리/그래픽 알고리즘 및 속도 측정방법 |
|
프로그래밍 고급 과정 (3개월) |
Unity3D | Unity3D를 이용한 간단한 게임 구현 에디터 및 C#의 기본적인 사용법 게임 오브젝트 및 유니티의 기본적인 작업 철학 게임 알고리즘의 유니티 적용 3D 개념 활용 |
포트폴리오 취업준비과정 (3개월) |
포트폴리오 제작 | Unity3D를 활용한 3D 게임 포트폴리오 제작 |
취업 준비 | 테스트 및 면접을 준비하여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 |
분류 | 과정명 | 학습내용 |
프로그래밍 기초 과정 (3개월) |
C와 절차지향 | C 언어 기본 문법 텍스트 게임 제작을 통해 프로그램 기본 및 응용 절차지향 프로그래밍의 개요 게임에 필요한 기본 알고리즘 |
C++과 객체지향 | 그래픽이 출력되는 게임을 통해 C++과 객체지향 학습 C++ 개요 및 기본 문법 학습 객체 지향 철학 및 적용 객체지향의 기본적인 사용 법: 3대요소/5원칙 외부 라이브러리 사용법 기본자료구조(배열 및 링크드 리스트)에 배우고 실제 구현 게임의 실질적인 업데이트 및 그래픽 출력 |
|
프로그래밍 중급 과정 (3개월) |
WinAPI와 DirectX 기본 | WinAPI 와 DirectX 로 2D 게임을 구현 WinAPI 에 대한 이해 (Windows 이해) DirectX에 대한 이해 및 프로젝트 적용 기본적인 알고리즘 및 자료구조와 속도 측정 게임에 쓰이는 디자인 패턴 (싱클턴/팩토리 등등) 객체지향 심화 및 엔진과의 관계 타일 게임 관련 알고리즘 |
DirectX 를 이용한 3D 기본 | DirectX를 이용하여 3D의 기본 개념 3D 수학 및 물리 행렬/좌표계/광원/텍스쳐/매쉬 이해 랜더링 파이프 라인 이해 행성계 구현 |
|
알고리즘 심화 | 큰 게임에 필요한 복잡한 알고리즘 개요 트리/그래픽 알고리즘 및 속도 측정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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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 고급 과정 (2개월) |
Unity3D | Unity3D를 이용한 간단한 게임 구현 에디터 및 C#의 기본적인 사용법 게임 오브젝트 및 유니티의 기본적인 작업 철학 게임 알고리즘의 유니티 적용 3D 개념 활용 |
교습과정 | 교습과목 | 교습대상 | 정원 | 주 총교습시간 ① | 월 총교습시간 ② | 분당단가 ③ | 교 습 비 ④ |
---|---|---|---|---|---|---|---|
(하루 분 × 주 회) | (① × 4.2주) | (④ ÷ ②) ※소수둘째자리 |
(② × ③) | ||||
E-Sports | E-Sports (프로게이머) |
성인 청소년 |
5 | 600 | 2,520 | 277.77 | 700,000 |
게임개발 | 게임 아트웍 기초 | 성인 청소년 |
12 | 600 | 2,520 | 198.41 | 500,000 |
게임개발 | 게임 원화 | 성인 청소년 |
12 | 600 | 2,520 | 198.41 | 500,000 |
게임개발 | 게임 그래픽 | 성인 청소년 |
12 | 600 | 2,520 | 198.41 | 500,000 |
게임개발 | 게임프로그래밍 | 성인 청소년 |
12 | 600 | 2,520 | 238.09 | 600,000 |
게임개발 | UNITY 심화 | 성인 청소년 |
5 | 600 | 2,520 | 238.09 | 600,000 |
게임개발 | 게임 서버 | 성인 청소년 |
5 | 600 | 2,520 | 238.09 | 600,000 |
게임개발 | 언리얼 심화 | 성인 청소년 |
5 | 600 | 2,520 | 238.09 | 600,000 |
게임개발 | 게임 기획 | 성인 청소년 |
12 | 600 | 2,520 | 198.41 | 500,000 |
게임개발 | 포트폴리오집중 | 성인 청소년 |
12 | 600 | 2,520 | 198.41 | 500,000 |
교습과정 | 교습과목 | 교습대상 | 정원 | 주 총교습시간 ① | 월 총교습시간 ② | 분당단가 ③ | 교 습 비 ④ |
---|---|---|---|---|---|---|---|
(하루 분 × 주 회) | (① × 4.2주) | (④ ÷ ②) ※소수둘째자리 |
(② × ③) | ||||
E-Sports | E-Sports (프로게이머) |
성인 청소년 |
5 | 240 | 1,008 | 595.23 | 600,000 |
게임개발 | 게임 아트웍 기초 | 성인 청소년 |
12 | 240 | 1,008 | 396.82 | 400,000 |
게임개발 | 게임 원화 | 성인 청소년 |
12 | 240 | 1,008 | 396.82 | 400,000 |
게임개발 | 게임 그래픽 | 성인 청소년 |
12 | 240 | 1,008 | 396.82 | 400,000 |
게임개발 | 게임프로그래밍 | 성인 청소년 |
12 | 240 | 1,008 | 496.03 | 500,000 |
게임개발 | UNITY 심화 | 성인 청소년 |
5 | 240 | 1,008 | 496.03 | 500,000 |
게임개발 | 게임 서버 | 성인 청소년 |
5 | 240 | 1,008 | 496.03 | 500,000 |
게임개발 | 언리얼 심화 | 성인 청소년 |
5 | 240 | 1,008 | 496.03 | 500,000 |
게임개발 | 게임 기획 | 성인 청소년 |
12 | 240 | 1,008 | 396.82 | 400,000 |
게임개발 | 포트폴리오집중 | 성인 청소년 |
12 | 240 | 1,008 | 396.82 | 40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