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월~금) | 주말 (토) | ||||
1교시 | 10:00~13:00 | 3교시 | 16:00~19:00 | 1교시 | 14:00~19:00 |
2교시 | 13:00~16:00 | 4교시 | 19:00~22:00 |
효과음 작업을 위한 시퀀서 활용 방법
효과음의 종류와 역할 파악하기
게임 및 영화 장르별 효과음 분석과 기획
기존의 라이브러리를 통한 효과음 배치 실습
오디오 프로세싱을 통한 효과음 메이킹
가상악기를 활용한 효과음 메이킹
믹싱과 마스터링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 작업
분류 | 과정 | 기간 | 목적 | 학습내용 |
게임 사운드디자인 | 초급 | 2개월 | 게임사운드 디자이너로 취업을 위한 준비 과정 | · 효과음 작업을 위한 시퀀서 활용 방법 (큐베이스, 로직 중 택1) |
· 효과음의 종류와 역할 파악하기 | ||||
· 게임 장르별 효과음 분석과 기획 | ||||
중급 | 2개월 | · 기존의 라이브러리를 통한 효과음 배치 실습 | ||
· 오디오 프로세싱을 통한 효과음 메이킹 | ||||
· 가상악기를 활용한 효과음 메이킹 | ||||
고급 | 2개월 | · 성우 녹음과 애디팅 | ||
· 믹싱과 마스터링 | ||||
·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 작업 |
순번 | 교습과목 | 교습비 | 시간 |
1 | 보컬 기초 | 600,000 (1개월) |
주5일 / 하루2시간 / 월40시간 2400분 |
2 | 보컬 중급 | 600,000 (1개월) |
주5일 / 하루2시간 / 월40시간 2400분 |
3 | 보컬 고급 | 600,000 (1개월) |
주5일 / 하루2시간 / 월40시간 2400분 |
4 | 작곡 기초 | 600,000 (1개월) |
주5일 / 하루2시간 / 월40시간 2400분 |
5 | 작곡 중급 | 600,000 (1개월) |
주5일 / 하루2시간 / 월40시간 2400분 |
6 | 작곡 고급 | 600,000 (1개월) |
주5일 / 하루2시간 / 월40시간 2400분 |
7 | 편곡 기초 | 600,000 (1개월) |
주5일 / 하루2시간 / 월40시간 2400분 |
8 | 편곡 중급 | 600,000 (1개월) |
주5일 / 하루2시간 / 월40시간 2400분 |
9 | 편곡 고급 | 600,000 (1개월) |
주5일 / 하루2시간 / 월40시간 2400분 |
10 | 작사 초급 | 300,000 (1개월) |
주1일 / 하루2시간 / 월8시간 480분 (10시~12시 / 13시~15시 / 17시~19시) |
11 | 작사 중급 | 300,000 (1개월) |
주1일 / 하루2시간 / 월8시간 480분 (10시~12시 / 13시~15시 / 17시~19시) |
12 | 작사 고급 | 300,000 (1개월) |
주1일 / 하루2시간 / 월8시간 480분 (10시~12시 / 13시~15시 / 17시~19시) |
13 | 사운드디자인 기초 |
600,000 (1개월) |
주5일 / 하루2시간 / 월40시간 2400분 |
14 | 사운드디자인 중급 |
600,000 (1개월) |
주5일 / 하루2시간 / 월40시간 2400분 |
15 | 사운드디자인 고급 |
600,000 (1개월) |
주5일 / 하루2시간 / 월40시간 2400분 |
16 | 게임사운드 기초 | 600,000 (1개월) |
주5일 / 하루2시간 / 월40시간 2400분 |
17 | 게임사운드 중급 | 600,000 (1개월) |
주5일 / 하루2시간 / 월40시간 2400분 |
18 | 게임사운드 고급 | 600,000 (1개월) |
주5일 / 하루2시간 / 월40시간 2400분 |
19 | 유튜브 크리에이터 기초 | 600,000 (1개월) |
주5일 / 하루2시간 / 월40시간 2400분 |
20 | 유튜브 크리에이터 중급 | 600,000 (1개월) |
주5일 / 하루2시간 / 월40시간 2400분 |
21 | 유튜브 크리에이터 고급 | 600,000 (1개월) |
주5일 / 하루2시간 / 월40시간 2400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