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 주말 | ||
월/수/금 | 16:00 ~ 19:00 | 토 | 13:00 ~ 18:00 |
포토샵 기초
포토샵 심화
글레이징 기법
고유 명암, 양감의 표현
컬러 작업
인체 및 캐릭터 모작
몬스터 응용 창작
NPC 응용 창작
의상 및 무기/방어구
캐릭터 응용 창작
창작 디자인
컨셉 시트 작업
일러스트 제작
포트폴리오 정리
취업 준비
투시 완전정복
포토샵 심화
판타지 궁전, SF 건축물 제작
썸네일 디자인
컬러 썸네일 제작 방법
무드 페인팅 제작 방법
중세판타지/ SF일러스트 제작
무협 일러스트 제작
매트 페인팅 제작
포트폴리오 제작
컨셉 시트 작업
일러스트 제작
포트폴리오 정리
취업 준비
분류 | 과정명 | 학습내용 |
원화 기초 과정 (3개월) |
포토샵 기초 | 포토샵 기능 숙지 / 디지털 페인팅 기법 / 레이어 /브러쉬 세팅 |
포토샵 심화 | 브러쉬 세팅 타블렛을 사용하여 디지털화 시켜 보기 필터 사용과 사진 자료를 이용한 사실적인 텍스쳐 이용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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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레이징 기법 | 컬러로 바로 시작하는 방법과 글레이징 기법에 대한 설명과 이해 및 실습 빛에 대한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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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화 중급 과정 (3개월) |
고유 명암, 양감의 표현 | 인체나 사물 등 고유 명암에 대한 이해 기본적인 양감 표현에 대해 설명 및 표현 |
컬러 작업 | 디테일과 컬러와 함께 전체적인 정리와 마무리 방법 | |
인체 및 캐릭터 모작 | 인체의 표현 방법 습득 다이나믹한 포즈 표현 방법 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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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응용 창작 | 몬스터의 응용 창작 작업 및 인간형 크리쳐 디자인 응용 창작 작업 | |
원화 고급 과정 (3개월) |
NPC 응용 창작 | 시대별 의상 및 무기, 방어구 연구 및 응용 창작 |
의상 및 무기/방어구 | 캐주얼 풍, 실사 풍, 동양과 중세 등 시대별 의상 및 무기, 방어구 모작 및 응용 창작 | |
캐릭터 응용 창작 | 다양한 자료 참고 및 모작을 통하여 숙련 기술 습득 후 응용 창작 | |
창작 디자인 | 실루엣 작업 기법을 이용하여 전체적인 컨셉 디자인 제작 다양한 복식 참고 자료를 이용하여 캐릭터의 아이덴티티에 맞는 디자인 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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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폴리오, 취업 준비 과정 (3개월) |
컨셉 시트 작업 | 컨셉 시트 제작을 통한 효율적이고 직관적 작업물의 컨셉 표현 |
일러스트 제작 | 기본적인 컨셉과 디자인 완성을 바탕으로 화면을 연출하여 일러스트를 제작 | |
포트폴리오 정리 | 그 동안 준비해 온 작업물들을 정리하고 포트폴리오화하여 입사 준비 | |
취업 준비 | 테스트 및 면접을 준비하여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 |
분류 | 과정명 | 학습내용 |
원화 기초 과정 (3개월) |
포토샵 기초 | 포토샵 기능 숙지 / 디지털 페인팅 기법 / 레이어 /브러쉬 세팅 |
포토샵 심화 | 브러쉬 세팅 타블렛을 사용하여 디지털화 시켜 보기 필터 사용과 사진 자료를 이용한 사실적인 텍스쳐 이용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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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레이징 기법 | 컬러로 바로 시작하는 방법과 글레이징 기법에 대한 설명과 이해 및 실습 빛에 대한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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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화 중급 과정 (3개월) |
고유 명암, 양감의 표현 | 인체나 사물 등 고유 명암에 대한 이해 기본적인 양감 표현에 대해 설명 및 표현 |
컬러 작업 | 디테일과 컬러와 함께 전체적인 정리와 마무리 방법 | |
인체 및 캐릭터 모작 | 인체의 표현 방법 습득 다이나믹한 포즈 표현 방법 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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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응용 창작 | 몬스터의 응용 창작 작업 및 인간형 크리쳐 디자인 응용 창작 작업 | |
원화 고급 과정 (3개월) |
NPC 응용 창작 | 시대별 의상 및 무기, 방어구 연구 및 응용 창작 |
의상 및 무기/방어구 | 캐주얼 풍, 실사 풍, 동양과 중세 등 시대별 의상 및 무기, 방어구 모작 및 응용 창작 | |
캐릭터 응용 창작 | 다양한 자료 참고 및 모작을 통하여 숙련 기술 습득 후 응용 창작 | |
창작 디자인 | 실루엣 작업 기법을 이용하여 전체적인 컨셉 디자인 제작 다양한 복식 참고 자료를 이용하여 캐릭터의 아이덴티티에 맞는 디자인 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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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폴리오, 취업 준비 과정 (3개월) |
컨셉 시트 작업 | 컨셉 시트 제작을 통한 효율적이고 직관적 작업물의 컨셉 표현 |
일러스트 제작 | 기본적인 컨셉과 디자인 완성을 바탕으로 화면을 연출하여 일러스트를 제작 | |
포트폴리오 정리 | 그 동안 준비해 온 작업물들을 정리하고 포트폴리오화하여 입사 준비 |
분류 | 과정명 | 학습내용 |
배경 원화 기초 과정 (3개월) |
디지털 페인팅 입문 기초과정 소개 |
포토샵 초기 셋팅에서부터 컴퓨터 그래픽의 전반적인 지식에 관한 설명 (Pixel과 2D/3D Graphic Design의 이해) |
기초 조형 디자인 | 점/선/면 의 이해(황금비례와 비율) 점/선/면 을 이용한 Layout의 실습 빛과 어둠, 색상의 이해 (HSB 와 RGB의 차이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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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샵을 이용한 '정물/자연물' 그리기 |
정물을 그리면서 색감과 질감 표현 익히기(자신이 만든 브러쉬 사용) 동물들의 텍스쳐 표현방법(텍스쳐링) 나무/풀/바위/산/강 등 자연요소 채색방법 및 다채로운 형태와 질감 연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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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원화 중급 과정 (3개월) |
투시 완전정복1 | 배경에 적용 가능한 예시 실습(1점투시에서부터 8점투시까지) 투시도법에 따른 작도법(12점 타원작도법에서부터 기본 도학정리) 블럭쌓기 1000개의 내공 |
투시 완전정복2 | 사각에서 출발한 투시도법(작은 보석함에서부터 기본적인 집의 뼈대 심기) 인공물을 정하여 실습 유선형을 이용한 투시도법(투시도를 활용해 곡면 재창조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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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타지 궁전, SF등 건축물 제작 |
랜드마크 건물 디자인하기(본인의 세계관을 표현할 주제를 정해 대표랜드마크 설정하기) 세계관에 들어가는 Prop 디자인 및 소도구 디자인 방법 (칼/도끼/총 등) 색 지정 및 빛에 대한 이해 (3D디자인이 가능하게 만들어지는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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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원화 고급 과정 (3개월) |
썸네일 디자인 | 외국에서 사용하는 아이디어 스케치 실제 사례 연구(농묵/중묵/담묵 표현이란?) 썸네일 제작의 이해 및 적용사례와 방법(Thumbnail 1000개의 내공) |
컬러 썸네일 제작 방법 | Disney 색상환 연습하기 컬러링 암기(과제) 사례연구 및 실습(백설공주에서부터 니모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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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드 페인팅 제작 방법 | 썸네일 제작의 Advanced 과정 농묵/중묵/담묵 쪼개면서 묘사하기 빛에 대한 표현 연구 빛에 대한 엣지 정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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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폴리오, 취업 준비 과정 (3개월) |
중세판타지 SF일러스트 제작 |
궁극의 묘사기법 표현방법 공부하기 (판타지란? SF란?) 1:1 개인지도 및 심층학습 |
무협 일러스트 제작 | 한/중/일 건축물에 대한 차이점 및 표현 방법 무협세계관의 몬스터 및 도구 연구하기 1:1 개인지도 및 심층학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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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트 페인팅 제작, 포트폴리오 제작 |
올바른 실사소스 적용하는 방법 배우기 올바른 Filter 활용 예시 3D소스를 활용한 투시도 연구 |
분류 | 과정명 | 학습내용 |
배경 원화 기초 과정 (3개월) |
디지털 페인팅 입문 기초과정 소개 |
포토샵 초기 셋팅에서부터 컴퓨터 그래픽의 전반적인 지식에 관한 설명 (Pixel과 2D/3D Graphic Design의 이해) |
기초 조형 디자인 | 점/선/면 의 이해(황금비례와 비율) 점/선/면 을 이용한 Layout의 실습 빛과 어둠, 색상의 이해 (HSB 와 RGB의 차이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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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샵을 이용한 '정물/자연물' 그리기 |
정물을 그리면서 색감과 질감 표현 익히기(자신이 만든 브러쉬 사용) 동물들의 텍스쳐 표현방법(텍스쳐링) 나무/풀/바위/산/강 등 자연요소 채색방법 및 다채로운 형태와 질감 연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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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원화 중급 과정 (3개월) |
투시 완전정복1 | 배경에 적용 가능한 예시 실습(1점투시에서부터 8점투시까지) 투시도법에 따른 작도법(12점 타원작도법에서부터 기본 도학정리) 블럭쌓기 1000개의 내공 |
투시 완전정복2 | 사각에서 출발한 투시도법(작은 보석함에서부터 기본적인 집의 뼈대 심기) 인공물을 정하여 실습 유선형을 이용한 투시도법(투시도를 활용해 곡면 재창조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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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타지 궁전, SF등 건축물 제작 |
랜드마크 건물 디자인하기(본인의 세계관을 표현할 주제를 정해 대표랜드마크 설정하기) 세계관에 들어가는 Prop 디자인 및 소도구 디자인 방법 (칼/도끼/총 등) 색 지정 및 빛에 대한 이해 (3D디자인이 가능하게 만들어지는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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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원화 고급 과정 (2개월) |
썸네일 디자인 | 외국에서 사용하는 아이디어 스케치 실제 사례 연구(농묵/중묵/담묵 표현이란?) 썸네일 제작의 이해 및 적용사례와 방법(Thumbnail 1000개의 내공) |
컬러 썸네일 제작 방법 | Disney 색상환 연습하기 컬러링 암기(과제) 사례연구 및 실습(백설공주에서부터 니모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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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드 페인팅 제작 방법 | 썸네일 제작의 Advanced 과정 농묵/중묵/담묵 쪼개면서 묘사하기 빛에 대한 표현 연구 빛에 대한 엣지 정하기 |
교습과정 | 교습과목 | 교습대상 | 정원 | 주 총교습시간 ① | 월 총교습시간 ② | 분당단가 ③ | 교 습 비 ④ |
---|---|---|---|---|---|---|---|
(하루 분 × 주 회) | (① × 4.2주) | (④ ÷ ②) ※소수둘째자리 |
(② × ③) | ||||
E-Sports | E-Sports (프로게이머) |
성인 청소년 |
5 | 600 | 2,520 | 277.77 | 700,000 |
게임개발 | 게임 아트웍 기초 | 성인 청소년 |
12 | 600 | 2,520 | 198.41 | 500,000 |
게임개발 | 게임 원화 | 성인 청소년 |
12 | 600 | 2,520 | 198.41 | 500,000 |
게임개발 | 게임 그래픽 | 성인 청소년 |
12 | 600 | 2,520 | 198.41 | 500,000 |
게임개발 | 게임프로그래밍 | 성인 청소년 |
12 | 600 | 2,520 | 238.09 | 600,000 |
게임개발 | UNITY 심화 | 성인 청소년 |
5 | 600 | 2,520 | 238.09 | 600,000 |
게임개발 | 게임 서버 | 성인 청소년 |
5 | 600 | 2,520 | 238.09 | 600,000 |
게임개발 | 언리얼 심화 | 성인 청소년 |
5 | 600 | 2,520 | 238.09 | 600,000 |
게임개발 | 게임 기획 | 성인 청소년 |
12 | 600 | 2,520 | 198.41 | 500,000 |
게임개발 | 포트폴리오집중 | 성인 청소년 |
12 | 600 | 2,520 | 198.41 | 500,000 |
교습과정 | 교습과목 | 교습대상 | 정원 | 주 총교습시간 ① | 월 총교습시간 ② | 분당단가 ③ | 교 습 비 ④ |
---|---|---|---|---|---|---|---|
(하루 분 × 주 회) | (① × 4.2주) | (④ ÷ ②) ※소수둘째자리 |
(② × ③) | ||||
E-Sports | E-Sports (프로게이머) |
성인 청소년 |
5 | 240 | 1,008 | 595.23 | 600,000 |
게임개발 | 게임 아트웍 기초 | 성인 청소년 |
12 | 240 | 1,008 | 396.82 | 400,000 |
게임개발 | 게임 원화 | 성인 청소년 |
12 | 240 | 1,008 | 396.82 | 400,000 |
게임개발 | 게임 그래픽 | 성인 청소년 |
12 | 240 | 1,008 | 396.82 | 400,000 |
게임개발 | 게임프로그래밍 | 성인 청소년 |
12 | 240 | 1,008 | 496.03 | 500,000 |
게임개발 | UNITY 심화 | 성인 청소년 |
5 | 240 | 1,008 | 496.03 | 500,000 |
게임개발 | 게임 서버 | 성인 청소년 |
5 | 240 | 1,008 | 496.03 | 500,000 |
게임개발 | 언리얼 심화 | 성인 청소년 |
5 | 240 | 1,008 | 496.03 | 500,000 |
게임개발 | 게임 기획 | 성인 청소년 |
12 | 240 | 1,008 | 396.82 | 400,000 |
게임개발 | 포트폴리오집중 | 성인 청소년 |
12 | 240 | 1,008 | 396.82 | 400,000 |